무직자대출 잘나오는곳 중 1금융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중도상환

소액대출 잘해주는곳 중 1금융권 우리비상금대출 비교

햇살론과 마찬가지로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은 서민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정부에서 주관하고 은행에서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우리은행이 지난 6일 출시한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고, 기본금리(6개월 변동금리)는 연 3.56%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업 상관없이, 무직자도 대출 가능한 상품과 비대면으로 모바일상에서 대출 가능한 상품들 위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햇살 론

자동차 대출

대출 직빵

대출 직빵

은행의 대출 금리는 ‘시중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로 산정되는데,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모두 오른 것이다.

카카오뱅크: 우리가 카카오톡에서 대화를 하는 것처럼, 대출 과정을 대화형 인터페이스로 구현했어요. 인터넷은행 중에선 최초로 신규 주택을 사는 용도의 주택담보대출을 선보이는 건데요.

대출금리는 최저 4.46% 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까지 가능합니다.

저축은행·카드·캐피털·보험 등 2금융권과 대부업체는 주로 신용점수 등이 낮아 은행권에서 대출받기 어려울 때 이용하는 곳이다. 은행에 비해 2금융권과 대부업체의 대출 금리는 높은 편이다.

마이너스 통장

말 그대로 비상금이 필요할 때 필요한 금액만큼 찾아서 사용하고, 출금하지 않은 금액에 대해서는 이자가 없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민 대출

카카오 청년 전세 자금대출

김재우 삼성증권 연구원은 "스태그플레이션(경제 24시간 모바일대출 불황 속 물가 상승)이 현실화하면 대출 수요 위축으로 인해 가계대출 성장률이 둔화할 수 있다

급전 대출

4년 전만 해도 15%대에 머물던 청년층의 잠재 취약차주 비중은 지난해를 기점으로 급증 추세를 보였다. 올 1분기 처음으로 17%대를 넘어서면서 다른 연령층(16.6%)을 추월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업 상관없이, 무직자도 대출 가능한 상품과 비대면으로 모바일상에서 대출 가능한 상품들 위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신용 불량자 대출

‘라이킷 올’은 별도 조건 없이 가맹점에서 1%를 할인해주고, 주유소에서 건당 5000원을 깎아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